일상

CU 편의점 별의커비 피규어 커비프렌즈3 초승달 자동차 머금기

씨씨앤쇼 2023. 7. 14.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씨앤쇼입니다~!
 
2023년 7월 12일부터 CU편의점에서 별의 커비 신규피규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평소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덕후로서 추억 보정까지 더해져 두배 더 귀여워보이는 커비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발매일이 지났건만 주변 지점에 재고는 보이지 않고, 커비? 피규어? 그게 뭔지 아는 사람도 없고…

그렇게 핸드폰 화면만 바라보며 지쳐갈때쯤 (CU앱으로 재고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침내 근처 CU지점에 재고가 들어온 것을 확인하였고 즉시 비바람을 뚫고 뛰어갔다 왔습니다. 
목표는 초승달과 자동차 머금기, 두 종류입니다.
 
진열되어 있는 제품을 살펴보니 10개중에 1개가 자동차 머금기, 2개가 초승달이라 하나씩 집어 왔습니다.
 
편의점 사장님께서
오늘 아침에 진열해뒀는데 손님이 처음으로 구매해주셨다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잘팔릴것같다라고 말씀해 주시는데 마음이 어찌나 노곤노곤해지는지…
 
저는 이제 이 편의점 단골입니다.
 

 

녹아내린 마음을 잘 달래어 구입해온 피규어 입니다.
 
로스트아크 게임은 안하지만 귀여워서 구매한 모코코도 뒤에 보이네요.


 

이번 별의 커비 피규어는 총 아홉 종류의 피규어가 있습니다. (한 종류는 레어컬러)
개당 가격은 4,800원이니
T멤버쉽 등으로 1,000원당 100원 할인을 받고
운이 좋아 레어컬러가 한번에 나온다면
9종류를 모으는데 38,900원이 드네요.
나쁘지 않습니다.
 
 
 

먼저 초승달부터 개봉입니다.
기본색상도 괜찮지만 원하는 것은 레어컬러이므로 운에 맡겨봅니다.
 
 
 

아니!!
확률은 모르겠지만 어쨋든 레어컬러 ver 을 한번에 뽑아냈습니다.
이번주 로또도 1등은 제가 아닌가봅니다...
 
 
 

그래도 초승달의 오묘한 색감이 맘에 들고 좋습니다.
 
 
 

다음은 자동차 머금기입니다.
진열된 제품중 가장 안쪽에 있어서 겨우 꺼냈더니 상자에 생채기가 좀 있네요.
 

 

이 제품은 앞쪽도 괜찮지만 뒤쪽이 너무 귀엽습니다.
저 하찮은 발이 너무 좋네요.
 

 

랜덤 뽑기는 아니기 때문에 모든 종류를 모으기가 그리 어렵지는 않아 보입니다.
단지 그 열정과 애정의 깊이 차이겠죠.
 저는 지금도 충분히 만족스럽지만 프렌즈하트에 자꾸만 눈이 가는게 지금이라도 당장 달려가 구매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피규어를 구매하고나니 초반만 약간 찍어먹어보고 그만둔 별의커비 디스커버리가 생각납니다.
오랜만에 스위치를 켜서 이번에는 한번 끝까지 즐겨봐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