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해운대 노홍만두

씨씨앤쇼 2021. 2. 1. 1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님께서 준비하던 시험도 어느정도 끝났고

거리두기 단계도 조금 내려가고 해서

오랜만에 해운대로 마실 다녀왔습니다.

 

글에 사용된 사진들은 직접 촬영한 영상에서 캡쳐하였습니다.

 

노홍만두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107

051-644-9313

 

 

이날 마실의 목적지였던 노홍만두 입니다.

해운대 전통시장안에 있고 새우만두가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여러가지 만두와 찐빵이 있습니다.

다른 분들 리뷰를 보니 찐빵도 맛있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새우만두와 찐만두 하나씩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면 메모지에 주문한 내용 적어서 주시고 나갈때 계산하면 된다고 하네요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만두를 가져다 주시네요.

새우만두부터 나왔습니다.

뭔가 귀욤귀욤하네요.

 

 

 

 

위는 찐만두, 아래는 새우만두 입니다.

 

 

 

 

정신없이 먹다가 정신을 차리고 새우만두에서 새우를 한번 분리해봅니다.

생각보다 새우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물론 맛있습니다.

 

 

 

조개칼국수 입니다.

 

사실 일주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면식을 하여 칼국수는 먹지 않으려고 했으나, 온김에 먹어봐야 할 것 같아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컨텐츠를 위하여...)

 

조개가 탱글탱글하니 신선했고 국물이 아주 끝내줬습니다.

사실 이날은 일요일이라 그냥 집에서 푹 쉬고 싶었는데 갑작스레 나왔던터라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 마님께 계속 툴툴거렸었는데, 그런 마음까지 풀어주는 시원함이었습니다 ㅎㅎㅎ

 

 

 

 

 

시장 입구도 한번 찍어주고 주변을 둘러보며 쇼핑도 해봅니다.

시장입구 옆 건물은 호텔입니다.

 

 

 

 

여기까지 왔으면 해운대 해수욕장에도 들러줘야죠.

 

해운대역으로부터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일자로 뻗어있는 도로입니다. 

차량 통행 보다는 도보 이용객에 더 중점을 둔 형태로 바뀌었네요.

 

정말 오랜만에 오는 곳이라 많은 변화가 느껴졌습니다.

 

 

 

 

길을 건너면 해운대 백사장이 펼쳐집니다.

길을 건너 오른편에는 아쿠아리움이 있습니다.

 

 

 

 

아니 왜 화장실 앞에 해운대 해수욕장 간판이 있지하며 머뭇거리다 찍기는 찍었는데...

때마침 어떤 분이 글자도 가려버렸네요. 아쉽습니다.

인증샷용 간판인데 다른곳에 설치된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뒤쪽으로는 그 "엘시티"와 달맞이 고개가 보이네요.

 

 

 

 

엘시티가 없을때는 이런 느낌이 아니었는데 뭔가 이질감이 느껴지네요

아무튼 부럽습니다 ㅋㅋㅋ

 

 

 

 

엘시티 반대편을 바라보면 (사진 오른쪽부터) 웨스틴 조선 호텔과 동백섬이 있습니다.

그 옆으로는 조금 멀지만 이기대와 오륙도도 보이네요

 

때마침 골든 타임이라 마님 사진이 예쁘게 잘나와서 칭찬 받았습니다.

(위의 사진은 DJI포켓2로 촬영한 영상을 캡쳐하였습니다.)

 

 

 

노홍만두

맛있었습니다.

특히 칼국수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다만 만두는 개인적으로는 부산역쪽이 더 제 취향이었습니다.

 

 

주차는 해운대 주변에 주차장이 많이 있지만,

저는 공영주자창을 선호하기 때문에 해운대시장공영주차장을 이용하였습니다.

여기가 주변 주차장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좋은데 입구 찾기가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입구쪽 도로가 일방통행이라 한번 입구를 놓치면 크게 한바퀴돌아서 다시 오셔야합니다!

저는 세바퀴 돌았습니다 ㅋㅋㅋ

또 한가지, 이곳은 타워주차가 주이기 때문에 타워주차를 싫어하신다면 다른 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30분 기본 무료에 추가 10분당 400원입니다. 2시간정도 놀고 왔더니 3,600원 나왔습니다.

 

주차장 입구는 삼성 주차장 간판이 있는 곳이며, 그 간판을 왼쪽으로 끼고 좌회전한 다음 바로 조금 더 왼쪽으로 꺽어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야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냥 좌회전해서 바로 직진하면 삼성 주차장이니 참고하세요.

 

ps. 부산역 만두도 맛있어요~

 

xxnc.tistory.com/61

 

부산 신발원 부산역 만두

안녕하세요~ 부산역 앞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신발원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만두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작년 10월달에 처음 갔었는데... 그 이후로는 매달 한번씩은 꼭 방문하게 되는 것

xxnc.tistory.com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